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호캉스] 잠실 롯데호텔 월드 4살 아기랑 타워호수뷰, 실내수영장 이용🫶🏻

여행

by 맛집스나이퍼 2023. 7. 17. 08: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딸랑구의 3번째 생일을 맞아서
잠실 롯데월드 호텔로 1박 2일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주차를 지하 2층 호텔 구역에 하고
지하 1층에 올라오니
카카오 프렌드 친구들이 맞아주네요
엘리베이터도 예뻤어요~

저희는 클럽라운지 예약이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28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도착시간은 약 2시쯤
클럽라운지에서 체크인을 진행했고
2시반에 입실이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방 번호 짝수번이 타워호수뷰

저희는 아기가 있어 클럽라운지에서 이용은 못했지만

체크인 시간은 3시지만
2시부터 애프터눈티 이용이 가능해요!
미리와서 이용하시다가 입실 하시면 됩니당
(저희는 투고서비스로 포장했어요)

☀️ 중요한 시간 ☀️

(주말기준)
브랙퍼스트 : 오전 7시부터 10시반까지
애프터눈티 :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해피아워 :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 부제 운행 안했어요


애프터눈티 투고 후기
https://m.blog.naver.com/bsw10091/223157734204

[서울호캉스] 잠실 롯데호텔월드 클럽라운지 4살아기랑(애프터눈티)

4살 아기와 즐긴 호캉스❤️ 롯데호텔월드 클럽라운지 이야기 시작해볼께요 주차를 하고 1층 로비에서 곧장...

blog.naver.com


클럽라운지 예약이라면
꼭꼭 이용하세요

ㅁ 객실 타워호수뷰 2918호

2시반에 입실하여 찍은
석촌호수 + 롯데타워 뷰
너무 좋죠? 날씨가 아쉽긴 하지만..

4월 벚꽃시즌이나
10월 단풍시즌에 짱일듯해요 *.*
저희는 저녁에 딸래미 생파예정🥳🎂❤️

화장실
드라이기, 수건, 로션등이 있으며
칫솔은 주지 않아요!
(환경이슈로 인해서
일회용품은 제공이 안된다고 하네요)
집에서 챙겨오셔야 합니다

욕조도 있구요
일회용 에너미티 제공안하고 있어요
환경을 생각하는💚
비치된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

커피머신과 무료 물 2통 제공되구요

저희는 트윈룸 예약했어요
방 자체는 크지않았습니다 디럭스 방 느낌
테이블과 의자도 있구요

(트위룸이라 애기랑 자는게 불편할줄 알았는데
한쪽 침대가 벽이랑 거의 붙어있어서,
아기 구석, 엽신랑, 나혼자 침대 요렇게 꿀잠 잣어영 ㅎㅎ)

침대 사이 탁자에는
무선 충전기가! ㅎㅎ

캡슐과 티
유료로 이용가능한 과자 등등

와인잔 커피포트 티잔

미니바




ㅁ 실내수영장

입실후 3시 넘어서 실내수영장에 방문했어요
우리집 물개씨를 위한 ㅋㅋ
(여기는 유독 좋았던게, 다른호텔은 주로 수영복입고, 가운을 입은채로 수영장 갔었는데...

여긴 탈의실 및 샤워 시설이 너무 쾌적해서
수영장에서 갈아입고, 젖은 탈수기로도 물기 쫙빼고 쾌적하게 나올수있어서 좋았어요^^)

사우나 수영장 헬스장은

모두 5층에 위치하며

하루 1번 방문 가능합니다

옷을 입고가셔서
탈의실에서 갈아입고 키를 챙겨나오시면 됩니다

로션 토너 등 준비되어있고
선풍기와 드라이기도 있어요

샤워실도 1인씩 단독으로 사용가능❤️
너무 좋았어용
수건도 다 있어요 (화장실도 같이 있어요)

탈수기도 구비
유용하게 썼습니다 😄

수영모가 필수지만
이곳에 계신 직원분이 빌려주십니다
수건과 물도 가져갈수 있어용

맨 안쪽은 회원전용이구
두번째 레인에서 수영했어요 (자유형)
레인은 크게 3개

여기는 유아풀이예요
미온수로 되어있고 미끄럼틀도 있습니다
저희아기도 미끄럼틀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그밖에 킥판과 구명조끼도 비치되어 있어
무료로 사용가능했어요
구명조끼 입혀서 성인용 레인에서 놀았는데
너무 재밌게 잘놀았네요 🥰

1층 로비에선 바로 롯데백화점과 연결되어
수영 끝나고 갈비탕 저녁 잘먹었어요!



ㅁ 윈더도어
(롯데월드 재입장 가능 문)

호텔 투숙객만 이용가능한
혜택이예요 ❤️

윈더도어의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입니다
입장제한 시간도 존재하니 확인해주세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
윈더도어는 호텔에서 구매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만 사용가능합니다!

> 호텔에서 롯데월드 구매시
약 32,000원에 구매가능 해요


롯데호텔 아기 구명조끼 너무 맘에들어서
똑같은걸로 구매 했는데,
아기 구명조끼 관련 소개 링크 입니다ㅎ
https://jmtsniper.tistory.com/m/198

[유아용품] 만3세 아발론 구명조끼

우리 아이가 롯데 호텔에서 구명조끼를 너무 잘써서 제품명보고 똑같은 제품인 아발론 구명조끼를 신청해봤어요 사이즈는 M 사이즈 이고요 아래 사진 참고 해주세요.위험할때 부를수 있는 휘슬

jmtsnip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