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불당맛집] 민호네 고깃집

맛집

by 맛집스나이퍼 2019. 10. 31. 16:2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돼지고기 혜자맛집 민호네

저녁으로 신불당에 더샾상가에 있는 민호네 고깃집을 가봤어요! 삼겹살이 땡기는 날이라

위치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548)
전화번호 : 041 - 555 - 5454 (예약가능)
영업시간 : PM5 ~ 11시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

민호네 고깃집 간판&메뉴 사진이예요~

실내로 들어와서 테이블과 인테리어 찍어봤어요ㅎ 대부분 예약석이더라고여? 🤭

와인도 판매하고 돼지고기 뿐만아니라, 소고기 관자 차돌박이도 팔아여. 담엔 소고기 먹으러오자 :-)

꼬소한 항정살이 먹고싶어서 메뉴는 돼지모듬을 주문했습니다. 국내산! 200g에 13,000원
일단 가격이나 중량은 합격점이네용🧡

주문 후에 주방을 잠시찍어보았어요. 작고 깔끔했던 주방~ 생각보다 직원들이 많더라구요

제일 먼저 나온 개인접시와. 쌈장&소금 소스

돼지고기 먹을때 필수인 마늘과, 간장소스

파채, 부추상추 무침, 다시한번 간장소스

❣반찬이 너무 많았어요ㅋ 푸짐한 반찬에 뭘 먹을지 고민하게 만드는 민호네고깃집! 반찬이 하나하나 정갈하니 맛있네요 🤤

돼지모듬 굽기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1인분에 삼겹살, 목살, 항정살이 한덩이씩 있구요. 세송이버섯이랑 양파구이도 포함이예요~~

남아있는 1인분. 확실히 다른 삼겹살집보단 양이 많은 느낌이었어요

다만, 민호네 고깃집은 직접 구워드셔야되요. 그래도 고기가 늠 마싯❤❤❤

반찬2번째 양파장아찌랑 무채 명이나물 등이 나왔어요. 딱 쌈싸먹기 좋은날이네 ㅎㅎㅎ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나의 고기들 !

고기가 어느정도 익을때쯤 사장님께서 고기랑 싸먹으면 맛있다고 미나리를 주셨어요ㅋ 아삭하니 미나리향도 좋은게 고기랑 찰떡궁합

모두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먹기직전 사진이예여 ㅠㅠ 어제 먹었는데 또먹고싶어지는 나는 고기킬러~ 육식공룡 🦖

서비스로 주신 우거지된장국? 안에 고기도 들어있었구요. 마침 국물이 필요하던 참에 타이밍 좋게 주셔서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남편이 너무 좋아했던 된장찌개

쌈을 야무지게 싸서 입안가득 넣어보규요~

두번째판을 구울때쯤 또 사장님이 서비스라고 주신 구워먹는치즈..이게 또 존맛탱이더라구요ㅋ 가격이 9천원이라 비싸긴 하던데 먹을만 해요

치즈가 고소하니 입안에 들어가서 살살녹고 씹는맛도 일품이라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