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불당케잌] 라플베이킹

구입후기

by 맛집스나이퍼 2019. 11. 18. 14:5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레터링/반전 케이크 전문점

아빠 환갑을 맞이하여 신불당동에 위치한 라플베이킹에서 돈줄줄케이크(반전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찾으러 가는날

라플베이킹은 지웰파크푸르지오 상가 2F에 위치해있어요

연락처 : 카카오톡 친구추가 라플베이킹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30

핑크색 페인트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예용ㅋㅋ

다양한 케잌 사진도 있구요
마카롱부터 수제케잌 원데이 클래스까지 진행하는거 같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파티용 소품들이 눈에 띄었구요🎂🥳

케잌을 보관하는 냉장고와
형형색색의 버터? 크림이 보이네요

여긴 케잌에 올라가는 꽃이나 글귀를
적는곳이예요~
만든 꽃을 봤는데 어찌나 이쁘던지ㅋㅋㅋ
선생님 금손인정

자격증도 걸어주시구요

저희 케잌이 완성되는 과정
지금은 레터링하고 있어요 (환갑기념이라)

완성된 케잌을 포장해주셨습니다
환갑이라고 초는 6개 챙겨주셨고ㅎㅎ
조금 늦었다고 과자도 주셨어요 (감동)

라플베이킹 강사 , 전봐번호, 인스타, 블로그 참고하시구요!

기회되면 원데이 클래스도 해보고싶네용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돈줄줄케이크 일명 반전케이크이며 토퍼를 잡아당기면 돈이 나와요! ㅋㅋ엄청 신기했다능

카카오톡 친구추가 라플베이킹 하시고
주문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주문서예시]

저는 이렇게 주문하고
1,065,000 입금했습니다 :)

1호 앙금떡케이크로 6.5에 주문했습니다
참고해주시고 다른모양케잌은 가격이 다르니
카톡으로 문의해주세용

반전케이크로 아빠가 너무 행복해하셔서
기분좋았네요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