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스파 허벅지 다리 마사지기

구입후기

by 맛집스나이퍼 2023. 7. 8. 23:1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다리 허벅지, 종아리 마사지 받고 싶은데
간편한 마사지기를 찾아봤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가 원하는 부위는 다 마사지 할수잇는 마사지기를 찾았습니다!!!

제품구성은 아래와 같이 간단해요


리모콘은 분실우려가 있으니
아래 공간에 부착해서 쓰면 좋아요


아래와 같이 탈착하면
다리 마사지에서 허리 마사지로 변신 ㅎㅎ

아빠가 직접 해보셧는데
아주 만족스러워 하시네요ㅎㅎ


아쉬운점은 롤러가 없어서 아쉽고(대부분 허벅지 마사지기에는 없긴하더라고요)
그리고 리모컨으로만 동작가능한게 아쉽긴하네요(분실우려..)

그외에는 지압도 쎄고,  어디서는 받을수있도록 간편해서 맘에드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