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부동맛집 - 구구왕

맛집

by 맛집스나이퍼 2019. 10. 16. 14:4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마라맛집 구구왕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신부동 야우리신세계백화점 건너편 위치해있고

이 거리는 곧 마라거리로 유명해질거 같네요(마라 가게들이 많아요)

저는 마라를 좋아해요😋
하지만 마라는 좀 매콤하고 마라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먹기때문에

마라먹을때 꼭 같은 취향사람들 끼리 오게 되더라고요

식재료 원산지는 국산, 중국산, 호주산 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국분들과 한국분들을 위한 메뉴판

고량주, 설원등의 음료들

메뉴이름은 없지만,  마라인들은 대충 알수가 있죠!!

내부 좌석입니다

화장실은 남녀 개별 화장실입니다

해바라기씨를 테이블마다 배치 해놓았네요(이건 무한으로 주실듯요)

건물내부 및 그릇에도
중간중간 오리가 마스코트처럼 계속 보이네요

이제 개별적으로 마라탕, 마라샹궈를 위한 재료들을 각각 담습니다

청경채, 팽이버섯, 숙주, 배추등의 야채및
소고기를 담고
푸두부, 연두부,  메추리알, 연근, 옥수수당면등 계속 담았어요

그리고 주방에 드리면 됩니다

고기포함 100g에 2500원입니다

마라탕

꿔바로우(탕수육)

부추만두(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마라샹궈(라면 꼭 넣으셔야됩니다)

좀 짭짤하기 때문에 밥이 필요하네요ㅋㅋ


개인적으로 마라샹궈가 진짜 맛있었고요,
라면사리 넣은게 신의 한수였네요

좌석도 넓고 중국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해주시네요

배달도 된다고 하니 참고 하시구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