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아산] 서가앤쿡 천안펜타포트점 4살아기랑

맛집

by 맛집스나이퍼 2023. 8. 16. 09:4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평일은 열심히 집밥으로 버틴 우리가족
주말엔 외식을 하기로 결정!
얼마전부터 먹고 싶었던 목살 스테이크를 먹으러
모다아울렛에 고고

서가앤쿡은 모다아울렛 5F에 있어요

목살스테이크와 필라프가 유명한 그곳
맞습니다

11:30분 영업시작에
12시 넘어서 방문했어요 😄

다행히 명당인 창가자리가 있어서
그곳으로 자리를 선택했어요
(천안아산역 기차가 지나가서 아기들이 조아합니다)
모든 아이들 겁나 좋아함ㅋㅋㅋ

목살한상으로 시키려다
양이 부족할거 같아서
목살스테이크 24,900
새우필라프 13,900
키즈리조또 시켰어요 ​

아이메뉴가 있어서 넘 좋다능🧡

주문후 바로 결재하기
👆🏻 영수증 출력해서 주차장 나갈때 사용!
직원분이 가져다 주십니다

기타 메뉴들
나중에 목말라서 사이다 하나 추가했어요
3,000원

제일 먼저 나온 키즈리조또
무료제공
크리미한 이유식 느낌
저희 아기에겐 불호😅
(이제 죽 느낌은 질렸나봐요)

❤️ 목살스테이크 ❤️​

목살 3덩이와 파인애플 2덩이 소스
콘샐러드와 야채샐러드
계란후라이 감자튀김

❤️ 새우 필라프 ❤️
여전히 맛있는 필라프
새우도 통통하니 크고
살짝 매운맛이라는데 느껴지지 않았어요

우리 4살 아기는
처음에는 잘먹다가
스테이크가 질긴지 감튀로 갈아탔다는..
ㅠㅠㅋㅋㅋ 저랑 남편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목살에 파인애플 올려서 냠냠

오픈형 키친​

주말 점심으로 갔는데 대기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아기메뉴도 따로 주문 가능해서 좋았어요
맛도 있고 너무 배부르게 잘먹고 나왔습니다

4살 아기랑 가기좋은 식당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