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탕정] 인생어죽 4살아기랑

맛집

by 맛집스나이퍼 2023. 8. 16. 11:0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2023년 8월 15일 🇰🇷 광복절
점심 먹으러 집근처 인생어죽 다녀왔어요

식당 옆에 공터에 주차해주시면 됩니다
자리 널널한데
만약 웨이팅 하는가게가 된다면
복잡해질듯요....

아직은 널널해서 좋아요

오픈 시간은 11시
종료 기간은 저녁 9시
2,4째 월요일은 휴무네요

방 안쪽 테이블 4개
부엌앞 테이블 4-5개
방 안쪽 좌식테이블도 있어요

기본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궁금했어요🤔

김치
대파김치
가지무침
쌈장

고추와 양파 (쌈장) 찍어먹기
오이피클
햄구이

요거 정말 강추
미역오이냉국💚
더운날 입맛 살리기에 너무 좋았어요
살얼음 동동에 ~
원래는 동치미가 나온다고 봤었는데 냉국 굿

아기와 함께가면
아기밥을 주신다는 블로그? 카페 글을 봤는데
아기밥을 주문하니
사장님께서 2000원이라고 하셨어요🥺

그래도 주문해봤는데 만족!
밥에 단무지에 멸치볶음에
계란후라이에 김가루까지 ㅎㅎ
밥양도 많고 아기가 먹기에 충분했어요

저희는 어죽 2개 시켰어요
가격은 8,000원 !

맨위에 작은삼(?)이 올라가는 어죽입니다

면과 밥이 적당히 들어가있고
부추와 작은민물새우가 많이 있었어요
국물도 진하고
어죽 면파인 저는 면 삶은정도도 딱 좋아서 맛있었네요
국물파는 남편은 국물 싹싹 긁어먹고 ㅋㅋ

어죽 먹고 나오니
미친듯한 폭염 🥵
하지만 또 사진찍으니 예쁘더라구여

아기와 함께 인생어죽 추천드려요
아산 음봉 논두렁 / 천안 성성 호수매운탕 모두 가보았지만 뒤쳐지지 않는 맛이예요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