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탕정] 퐁당샤브 탕정점

맛집

by 맛집스나이퍼 2023. 8. 21. 10:1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퐁당샤브 탕정점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이제 거의 한달 되었네요

위치는 탕정역 앞 젤존시티
2층에 있어요

오픈시간은 11시부터 오후 10시
주말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거의 가득 찼어요

메뉴!

저희는 소고기샤브무제한 19,900
2인분 주문했어요 🤭

육수는 다섯가지
얼큰한 한국식 마늘육수
얼얼한 중국식 마라육수
단짠단짠 일본식 간장육수
감칠맛 나는 베트남식 쌀국수육수
구수한 한국식 사골육수

반반육수도 가능해서
간장/마라 하면 좋을거같아요

리뷰이벤트 및 주문방법 참고

🧡 월남쌈 샐러드바
깻잎 양파 당근 양배추
파인애플통조림 옥수수콘 오이 적양배추

월남쌈 라이스페이퍼와
라면사리 칼국수사리?
옆에 월남쌈용 뜨거운 물 self

소스존
간장 와사비 소스
비법 마장 소스
비법 칠리 소스
모두 맛있어요 👍🏻

마늘 양파 고추 등 다른 재료들두 함께

샤브샤브에 넣을 재료 존
사람이 많으니 바글바글 했어요
마라탕집 못지않게 마라탕 관련된
재료들도 너무 많았어요~ ㅎㅎ

월남쌈 재료 그리고 마장소스

샤브용 야채와 어묵 등

소고기!
소고기는 리필시 번호표를 들고
고깃간에 방문하면되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