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산/동문동] 두꺼비 매운등갈비찜

맛집

by 맛집스나이퍼 2023. 8. 21. 09:4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산에서 엄마랑 데이트 하면
꼭! 방문하는 맛집 중 하나 😙
소개해드립니다 (어제도 먹고왔네요)

두꺼비 식당

매운등갈비찜 전문 (국내산)


등갈비를 파는곳으로
양푼등갈비찜이 유명한 곳입니다

위치는 동문동에 있어요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종료시간 오후 10시
월요일은 휴무

메뉴판 이예요
깔끔하게 바뀌었어요
저희는 보통등갈비찜(신라면 맵기)

3인 45,000
곤드레밥 2개 8,000
계란찜 3,000
막걸리 3,000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빠 땡큐🥰)

좌석은 모두 테이블식으로 되어있고
약 10개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요
모두 횟집 비닐이 깔려있답니다

포장은 1,000 할인 되네요!!

곤드레의 효능 읽으며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셋팅 되었어요

아래 등갈비찜에
당면 버섯 대파가 들어가 있습니다
끓은후에 콩나물 추가하면 되요 🧡

반찬은
김치 깍두기 등갈비찜에 넣을 콩나물
콩나물국 버섯볶음

기본적으로 전이 하나씩 나오는데
이게 또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울애기도 잘먹는 도토리전? ㅎㅎ
추가로 시키고 싶은 마음..

계란찜은 애기랑
매울까바 하나 시켰어요
몽글몽글 😄

곤드레밥 1인
양이 꽤 많아서
2인이 나눠드셔도 될거같아요

저희는 곤드레밥 2개 시켜서
볶음밥을 못먹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팔팔 끓어가는 매운등갈비찜(보통맛)
보통맛도 꽤 매웠습니다 🥵
콩나물 넣고 쉐킷

요정도로 끓고 졸아지면
딱 맛있는 시간이예요

등갈비를 국내산만 사용해서
깔끔하고 부드럽고 살이 잘떼져요
단점은 고기가 많지는 않아요 😭
그래도 너무 마싯

집게로 등갈비 뜯어먹구
곤드레밥 한입에
국물한번먹기
새송이버섯도 넘나 맛있고
당면이랑 콩나물도 잘어울려요

서산오면 꼭 생각나는 저의 맛집이자
매운음식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 곳이예요
저의 고등학교 친구들도 좋아했던 (여고 출신)
ㅋㅋㅋ 모임도 여기서 했었네요
한번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