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직산] 야외바베큐 파라프라 feat.수영장 4살아기랑

여행

by 맛집스나이퍼 2023. 8. 16. 10:2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올해 오픈한 천안 “파라프라“ 다녀왔습니다!
평일 저녁타임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저희는 14번 텐트 예약했구요
카바나는 인원제한이 2-4명
텐트는 4-8명이예요 🤔

가격은 대인 23,000원
소인 15,000원

풍세나 밤소리가 대인 15,000(성수기)
인거 보면 파라프라는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


주말은 3시간 제한이고
주중은 4시간 이예요
아무래도 파라프라는 수영장이 메인이 아니라
바베큐가 메인인 곳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메인 수영장 들어가는 입구에서
4살아기랑 찰칵

저희는 퇴근 후 평일 저녁 6-10시 타임 이용했어요
물은 살짝 차가웠고 미온수가 있어서
놀만했어요~
저녁타임은 폭염일때 추천드립니당



파라프라 시설


바닥이 미끄러워서 아쿠아슈즈를 신으면 좋아요
실제 사진에서 보던것보다 작은편이예여

미니 스토어
구슬아이스크림 슬러쉬 등을 판매파는곳

돌맹이가 하얗고 예뻐서
아기가 좋아했네요 🤍

텐트 내부
버너와 그릴이 하나 있고
에어컨이 있어요 (카바나엔 없음)
8인 전용이라 테이블과 의자도 충분합니다

텐트 그릴
이곳에 삼겹살 등 고기를 구워먹음 되요
화력 좋습니다

텐트 정면사진

바로 물속으로 입수하는
우리 물개씨와 고생많은 남표니 :)

화장실 샤워실도 있어요 (넓진않음)
바디샤워/빗/드라이기 있음

화장실은 5칸정도
샤워기는 5개정도 앞에 사물함도 있어요
저는 여유롭게 수영하고 씻었지만
붐빌수 있으니 미리 씻으세요~~



                        파라프라 매점(STORE)
                            
(고기음료 셀프바)


셀프바
야채 김치 쌈장 양념 등

소세지 야채 냉장고
한팩에 5000원 정도

고기냉장고
삼겹살 기준 400g정도에 4마넌으로
고기가격은 비싼편 😭

맛은 있었어요
저희는 어른4 아기3 가서
삼겹살 3팩 클리어 (12만원..? )

햅반 뎁히는 전자렌지

물 물티슈 가위 집게 컵
일회용 숟가락 포크 젓가락

약간 몽골 같기도하고? 🤣



바베큐 시작


파채 무쌈 김치 쌈장 고추
상추 깻잎 셋팅해주구요
바베큐 시작합니당❤️

버섯 모둠 5000
야채 모둠 5000
소세지 가격 기억안남 ㅜ
(옥수수 넘 마싯었어요)

먼저 삼겹살 2팩 시작패서
한팩 더 먹고 끝남

맛있게 구워지는 고기와 야채들
제가 구웠습니다 캬캬

두번째 구울때
음료도 사와서 같이 얌얌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니
신선놀음이 따로없어여 ㅠㅠㅠ 행복



파라프라의 저녁


저희가 예약한 오후 6-10시의 장점
저녁 파라프라를 볼수 있고
불멍도 할수있어요 👍🏻

깜깜해지니 분위기가 바뀌었음
(수영장 색도 바뀌네요)

매점에서 마시멜로우 (5,000) 사서
꼬치에 껴서 불멍존으로 갔어요
아가들 마시멜로우 구워서
맛나게 잘먹었네요
캠핑온 느낌~ 🏕️⛺️

재밌고 행복했던 파라프라에서
친구네 가족과의 저녁식사 ❤️
가족단위로 와서 사진찍기 좋아요
단점은? 비싸다는점 ㅋㅋ
그밖에는 다 좋았어요
관리잘되고 깨끗하고 바베큐 맛있고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